Logger Script
HOME > 미국비자 > 비자인터뷰절차  

CHANGE YOUR LIFE!
당신의 "꿈"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비자인터뷰절차
미국 대사관에서 진행되는 비자 인터뷰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인터뷰 예약시간보다 30분 정도 미리 도착하는 것이 좋으며 미국 대사관 옆문에 오셔서 줄을 섭니다. 입장을 위해 여권과 예약확인서를 미리 준비합니다.

금속 탐지기를 통과하고 소지품은 엑스레이 기계로 검사합니다. 전자기기(카메라가 장착된 휴대폰, 카메라, 라디오, 녹음기, 컴퓨터, PDA, 워크맨 등)와 위험물품(물병, 스프레이, 여행가방, 칼, 뾰족한 물품 등)은 대사관 반입 금지 품목입니다. 반입 금지 물품들은 대사관 입장 시 출입구에서 보관되며 보관표를 받아 인터뷰가 끝나면 돌아가실 때 출입구에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보안 검색대 통과 후 여권과 비이민 비자 신청서의 기본 서류를 일차적으로 검토합니다. 전자 지문 스캐너에 열 손가락을 등록한 후 면접표를 받습니다. 면접표에는 면접번호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번호표를 받을 후 2층 면접실로 이동합니다. 전광판에 면접번호가 표시되면, 해당 창구로 이동하며, 영사에 의해 인터뷰가 진행되며, 어학연수 학생이나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학생을 위해, 통역관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뷰 후에 비자 발급이 결정되면 여권과 DS-160 확인증을 제외한 나머지 비자 신청 서류를 돌려 받습니다. 비자가 부착된 여권은 비자 예약시 온라인으로 작성한 택배 신청서 주소지로 약 2~5일 이내에게 배달됩니다.

인터뷰 후 출구로 나오면 앞서 맡긴 물품을 찾는 곳이 있습니다. 입장 시 받았던 보관표를 주고 물품을 돌려 받습니다.